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인터뷰 스틸

2022. 1. 5. 00:39▧ Drama ▼ Gilstory_Namgil/[SBS]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Through The Darkness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인터뷰 스틸

 

SBS 금토 드라마

1월 14일 금요일 밤 10시

 

+ 모바일 링크가 제대로 작동 안해서 아래 내용 전문 포함

 

[SBS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김남길이 선택한 드라마, 기대되는 이유(인터뷰)

 

 

 

 

 

[SBS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김남길이 선택한 드라마, 기대되는 이유(인터뷰)
글쓴이  SBS PR 관리자|등록일  2022.01.04 09:12

 

김남길의 선택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이 기대되는 이유(인터뷰)

 

2022년 SBS 첫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1월 14일 첫 방송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김남길 그동안 해보지 않은 캐릭터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김남길이 선택한 드라마다.

 

1월 14 SBS 새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극본 설이나/연출 박보람/제작 스튜디오S)이 첫 방송된다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동기 없는 살인이 급증하던 시절악의 정점에 선 연쇄살인범들의 마음을 치열하게 들여다봐야만 했던 대한민국 최초 프로파일러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심리 수사극이다. 2022년 SBS 첫 드라마이자반드시 봐야 할 드라마로 주목받고 있다.

 

김남길(송하영 역)이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주인공으로 나섰다범죄 심리 수사극 장르 작품에서 배우의 연기력과 에너지는 매우 중요하다배우로서는 쉽지 않은 도전인 것그럼에도 김남길은 수많은 작품 중에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을 선택했다이에 김남길에게 직접 물어봤다그가 연기하는 송하영은 어떤 인물인지그가 생각하는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어떤 드라마인지.

 

먼저 김남길은 송하영이라는 인물을 통해 그동안 해보지 않았던 캐릭터를 보여줄 수 있다는 점국내 최초 프로파일러라는 직업적 배경과 특이점에 끌렸던 것 같다또 현존하는 인물을 토대로 한 캐릭터를 연기한다는 것이 이전과는 다른 도전이라고 생각했다라며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논픽션 르포를 기반으로 한 이야기를 여러 가지 의미로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으로 다가왔다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모든 의미에서 각자의 삶에 책임을 지고혼자가 아니라 모두 어울려 함께 살아야 하는 것이 세상이라는 것을 이야기하고 있어서 좋았다라고 자신이 느낀 드라마의 매력도 언급했다.

 

또한 김남길은 자신이 분한 송하영에 대해 정의감과 책임감이 강하고어떤 상황에서도 상대방의 감정을 헤아리려는 공감능력이 뛰어나다하지만 겉으로는 무심하게 보이는 인물이다섬세하고 디테일하며 한번 시작하면 해결이 될 때까지 포기를 모르는 끈기와 근성이 있는 사람이라고 설명하며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도 드러냈다.

 

연기력시청률화제성까지 다 잡는 최고의 배우 김남길이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을 선택했다그만큼 매력적이고 특별한 드라마라는 뜻이다이를 입증하듯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티저포스터촬영 스틸 등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압도적인 존재감과 흡인력을 자랑하며 예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김남길이 선택한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서 빛날 배우 김남길이 기대되고 또 기다려진다.

 

한편 2022년 가장 먼저반드시 봐야 할 SBS 새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지금헤어지는 중입니다 후속으로 1월 14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스튜디오S

 

 


모든 작업의 재가공 또는 변형을 금지합니다. 특히 닉은 절대 자르지 마세요.
Do not modify and cut signatures or images.